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 라페스타 맛집 연모당 추천

2023. 5. 19. by 세싹세싹

연모당

연모당

 일산 라페스타 맛집 연모당에 다녀왔다. 항상 지나다니는 길에 있어서 봤던 곳인데 이번에 처음으로 방문해 보았다. 밖에서 보았을 때에는 검은 선팅이 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은지 몰랐었는데, 들어가 보니 꽤 많은 사람이 있었다. 연모당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연어가 들어간 메뉴들이 많았고, 깔끔하고 혼밥하기 좋은 곳이라 마음에 들었다. 근처 직장인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맛집이다.

 

 

연모당 둘러보기

테이블

 내부로 들어오니 사람들이 많았는데, 바 테이블 자리에 2인 자리가 있어서 앉을 수 있었다. 가운데 서로 마주 보고 앉을 수 있는 바테이블이 있었고, 2인, 4인 테이블이 뒤 쪽에 놓여 있었다. 2층도 있어 사람이 많을 경우 2층 공간을 이용할 수도 있었다.

메뉴

 주문은 테블릿으로 하는 방식이었다. 세트메뉴부터 우동, 소바 등등 메뉴들이 쭉 있었다. 먼저 세트 메뉴 중에 우동세트 A를 주문했는데, 초밥 6개가 함께 나오는 메뉴였다.

메뉴판

 추가로 새우튀김 우동도 하나 더 주문했다. 각각 우동 하나씩 먹고 초밥을 나눠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다.

주문 메뉴

우동

 주문이 밀렸는지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 드디어 나온 일반 우동, 일반 우동에는 고추 튀김과 문어처럼 보이는 해산물 하나가 들어있었다.

새우튀김우동

 새우 튀김 우동에는 일반 우동에 새우튀김 2마리가 추가되어 나았다. 먹어보니 국물이 간간해서 좋았고, 면발도 쫄깃하고 맛있었다.

 

 

문어어묵

 우동 안에 해산물, 어묵 같은 재료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국물에서도 깊은 맛이 느껴져서 좋았다. 

초밥

 이어서 나온 초밥 세트, 연어 두 개, 계란 두 개, 고기 초밥 두 개씩 있어서 둘이 나눠 먹기 딱 좋은 메뉴였다.

계란초밥

 달달하고 폭신폭신한 맛이 좋았던 계란 초밥, 초밥도 우동처럼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고기초밥
연어초밥

 고기초밥과 연어초밥도 둘 다 맛있었는데, 확실히 연모당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연어초밥이 참 맛있었다. 연어 덮밥 같은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커피머신

 밥 먹고 나오려는데 발견한 커피머신,  커피머신도 원두커피 머신으로 두 대나 있었다. 보통 식당에서 보는 커피머신보다 좋아 보였다. 

 

 

총평 & 위치

 그동안 와보지 않았어 아쉬울 정도로 괜찮은 맛집이었던 연모당이었다. 가격도 초밥과 우동이 함께 나오는 메뉴가 15,500원이라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에 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었던 맛집이었다. 일산 라페스타 근처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이 있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