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 롯데백화점 맛집 한옥마을 전주비빔밥 추천

2023. 4. 17. by 세싹세싹

한옥마을 전주비빔밥

한옥마을전주비빔밥

 일산 롯데백화점 맛집 한옥마을 전주비빔밥에 다녀왔다. 백화점 10층 식당가에 있는 맛집인데, 비빔밥 종류뿐 아니라 쌈밥 세트, 떡갈비 세트 등등 메뉴가 다양한 곳이었다. 2인 쌈밥 정식을 먹고 왔는데, 메뉴 중에 특히 된장찌개가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다. 롯데백화점 일산점에 종종 가시는 분들 있다면 다녀오시길 추천드린다.

 

 

메뉴 주문하기

메뉴

 입구에 메뉴판이 있어서 찍어 보았다. 비빔밥 종류도 맛있어 보였지만, 제육볶음이 나오는 쌈밥 정식이 맛있어 보여서 주문하기로 하고 식당 안으로 들어갔다.

 내부로 들어오니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꽤 많았다. 매장 분위기는 깔끔하고 깨끗한 편이었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었다.

밑반찬

 쌈밥정식을 주문하고 나니 바로 반찬을 가져다 주셨다. 계란말이, 잡채 등등 내가 좋아하는 반찬들이 나와서 마음에 들었고, 반찬들 맛도 좋았다.

2인쌈밥세트

 드디어 나온 쌈밥정식, 된장찌개와 제육볶음, 나물 종류가 나오는 세트메뉴이다. 밥은 비벼먹을 수 있도록 큰 대접에 담아주신다.

 

 

제육

 매콤하고 맛있어 보이는 제육볶음,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과 함께 비벼 먹기 딱 좋게 나왔다.

나물

 고사리, 호박볶음 등등 나물 종류가 많이 있었는데, 그냥 비벼 먹지 않고 반찬으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다.

된장찌개

 마지막으로 된장찌개, 어찌보면 쌈밥정식에서 사이드로 나오는 메뉴인데, 이 된장찌개가 참 맛있었다. 구수하고 깊은 맛이 나는 찌개라 이거랑 밥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았다.

비빔밥

 드디어 나물과 제육 조금을 덜어 넣고 밥을 비비기 시작했다. 제육볶음과 함께 싸 먹을 수 있도록 상추도 주셨는데, 반은 쌈으로 싸 먹고, 반은 비벼먹으면 좋을 것 같았다.

제육비빔밥

 참고로 셀프바가 따로 있어서 나물같은 반찬은 가져다 먹을 수 있다. 쌈채소의 경우에는 요청을 해야 주시니 직원에게 요청하시기 바란다.

 

 

총평 & 위치

 여러 나물과 함께 밥도 비벼먹고, 쌈도 싸 먹을 수 있어서 좋았던 쌈밥정식 메뉴였다. 특히 된장찌개가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던 곳, 다음에 오면 탕 종류 같은 메뉴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산 롯데백화점에 쇼핑하러 오실 일이 있다면 한옥마을 전주비빔밥에 들려보시기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