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일산 텐동 맛집 고쿠텐 일산점 추천 수요미식회 맛집

2023. 7. 11. by 세싹세싹

고쿠텐

고쿠텐입구

 일산 텐동 맛집 고쿠텐 일산점에 다녀왔다. 텐동이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다녀왔는데, 역시 소문대로 맛있는 곳이라 추천드리고 싶었다. 기본 고쿠텐동에서 닭고기가 들어간 니쿠텐동까지 종류별로 먹었는데 모두 만족스럽게 먹고 왔다.

 

 

식당 둘러보기

입구

 입구에 보니 수요미식회 맛집이라고 쓰여있었다. 일산에서는 텐동으로 이미 유명한 맛집인 것 같았다.

내부

 안으로 들어오니 우드톤으로 되어있는 실내가 따뜻하고 아늑한 느낌이었다. 가운데 바 중심으로 테이블이 있고, 벽 쪽으로 테이블들이 있는 구조였다. 

내부공간내부

 테이블과 의자도 깔끔한 느낌이고, 벽 조명도 있어 분위기가 더 따뜻하고 좋은 느낌이었다.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보면 가장 기본인 고쿠텐동이 있었고, 카레텐동, 한치텐동등 들어간 재료에 따라 다양한 메뉴가 있었다. 이 중에 주문한 메뉴는 고쿠텐동, 니쿠텐동, 로우텐동이었다. 로우텐동은 고쿠텐동에서 재료를 조금씩 빼서 양을 줄인 메뉴이다. 여기에 유자토마토도 추가로 주문했다.

장국

 한쪽에는 장국이 있는 곳이 있어 셀프로 가져갈 수 있었다. 필요한 만큼 리필해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주문 메뉴

토마토절임토마토

유자토마토부터 먼저 나왔다. 토마토 위에 얹어진 장식까지 모양도 예쁘고 마음에 들었다. 먹어보니 새콤달콤한 맛이 좋았다.

텐동

 드디어 나온 텐동 3종 세트, 그릇도 예쁘고 보기 좋게 담아서 나왔다. 거기다 튀김 상태를 보니 바삭하고 맛있을 것 같았다.

텐동

 내가 주문한 니쿠텐동, 닭고기와 돼지등심이 들어간 메뉴로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다. 특히 닭고기 튀김이 정말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니쿠텐동

 그 외 야채튀김들도 하나같이 맛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가운데 온천계란도 있었는데, 탁 터뜨려서 밥과 비벼먹으면 좋을 것 같았다.

계란

 반숙으로 예쁘게 익은 계란, 예상 그대로의 비주얼이라 맘에 든다. 밥에 간도 적당하고 튀김도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총평 & 위치

 일산에 이렇게 맛있는 텐동집이 있는 줄 몰랐는데, 예상보다 맛있어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던 곳이라 확실히 다른 느낌이다. 앞으로도 텐동이 먹고 싶은 날이면 방문하게 될 것 같다. 일산에서 맛있는 텐동집을 찾는 분이 있다면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