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제주 애월 카페 추천 올댓 커피

2023. 10. 27. by 세싹세싹

올댓커피

카페입구

 제주도 애월에 있는 카페 올댓 커피에 다녀왔다. 사실 올댓커피는 일산에 본점이 있어서 자주 가는 곳인데, 이곳 애월에도 있는 걸 발견하고 반가워서 들어가 본 곳이었다. 일산 본점 커피 맛이 내 취향이라 좋아하는 곳인데, 이곳도 커피 맛이 좋을지 궁금했다. 결론적으로 커피 맛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카페 둘러보기

야외테라스

 먼저 카페 입구 쪽에 야외 테라스가 있었는데, 잔디밭에 예쁜 의자와 테이블이 놓여있어 보기에 좋았다. 날이 선선한 날은 밖에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메뉴판

 1층으로 들어오니 안에 사람이 꽤 많이 있었다. 2층에 자리가 있기를 바라며 먼저 주문부터 하기로 했다. 메뉴판을 보니 역시 시그니처 메뉴가 좋을 것 같아 하나씩 주문해 보기로 했다.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는 바닐라 플랫과 기본 플랫화이트를 아이스로 주문했다.

디저트

 크로필, 바게트 같은 베이커리 종류도 있었는데, 이번에는 배가 부른 상태라 패스하기로 했다. 

2층전망

 2층으로 올라오니 애월 바다 모습이 한눈에 들어와서 전망이 참 좋았다. 야외 테라스에 테이블도 있어 좋은 경치를 보면서 커피 마시기도 좋은 공간이었다.

2층테라스

 천막도 있어 어느 정도 해도 가려주기 때문에 1층 야외 테라스보다 이 쪽에 앉는 게 더 좋을 것 같았다.

 

 

1층야외

 2층에서 내려다 본 1층 야외테라스의 모습, 푸른 잔디와 바다가 어우러져 보여서 전망도 좋고, 멀리 시선이 확 트여있어 좋았다.

2층입구

 2층에 있는카페 안 쪽으로 들어가 보기로 했다. 우리가 방문했을 때만 해도 날이 더워서 밖에 앉아 있기에는 너무 더울 것 같았다.

문

 안 쪽 인테리어도 예쁘게 꾸며져 있어 보기 좋았던 올댓 커피, 타일과 하얀 벽면, 우드로 포인트를 준 공간이 잘 어울렸다.

2층내부

 2층 내부에서도 바깥 경치가 잘 보이도록 창이 크게 만들어져 있었다. 마치 지중해 어느 카페에 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도 했다.

2층카운터

 2층 안 쪽에 카운터 같은 공간도 있었는데, 따로 이곳에서 주문을 받진 않지만 여분으로 커피도 만들고, 디저트도 만드는 공간으로 사용하는 것 같았다.

진열대

 벽에 진열된 컵과 커피드립 도구들이 잘 배치되어 있으니 예뻐 보였다. 컵도 괜히 하나 갖고 싶은 마음이 들었다.

2층공간

 2층 공간도 구석구석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었다. 나무로 된 바닥 공간도 있고, 테이블과 의자도 종류가 다양했다.

주문음료

 우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커피 맛은 역시 일산에서 먹었을 때 처럼 맛있었다. 이곳 플랫 화이트를 좋아하는데, 원래 느낌 그대로 잘 만든 느낌이었다. 개인적으로 고소한 맛의 커피를 좋아하는데 이곳 커피가 내 취향에 맞아서 맘에 든다.

 

 

총평 & 위치

 일산에서 자주 가던 곳을 제주에서 만나니 더 반가웠던 올댓커피, 플랫화이트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은 카페이다. 제주 애월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는 많이 있지만, 커피 맛 좋은 곳은 찾기 어려운 경우도 있는데, 이곳은 커피도 맛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올댓커피 정말 맛있는 플랫화이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

오늘 리뷰할 곳은 일산 라페스타 근처에 있는올댓 커피~! 일산 라페스타 근처에 있는 곳이 본점이다. 카페 자체는 아담하다.그냥 지나치면 모를 수 있는 곳~!인테리어도 심플하고 자리도 많지 않

se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