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지축역 에이바 헤어 남자 컷트 미용실 추천

2022. 12. 29. by 세싹세싹

에이바 헤어

입구

 남편 머리 자를 때가 되어서 동네에 있는 미용실을 하나 찾아가 보았다. 에이바 헤어라는 곳인데, 새로 생긴 건물에 이제 갓 오픈한 미용실이었다. 예약을 하지 않고 갔는데, 다행히 시간이 맞아서 자르고 왔는데, 만족스러워서 소개해 드리고 싶었다. 서비스도 좋고, 남편 머리도 예쁘게 잘 잘라주셔서 다음에도 방문할 예정이다.

 

 

미용실 둘러보기

아바헤어

 먼저 카운터의 모습, 남자 직원 분이 계셔서 안내해 주셨는데, 친절하셔서 좋았다. 손님이 한 분 계셔서 앉아서 잠시 기다리기로 했다.

내부

 기다리는 동안 미용실 내부를 살펴 보았다. 환한 조명에 깔끔한 내부가 마음에 드는 곳이었다. 건물도 이제 막 생긴 곳이라 전체적으로 다 깔끔한 느낌이었다.

미용실내부

 안 쪽으로 미용실 규모도 꽤 커 보였다. 다행히 평일에 와서 많이 기다리지 않았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았다.

 

 

간식

 기다리는 동안 과자를 가져다 주셨다. 탁자 위에 놓인 멤버십 가격도 함께 찍어 보았는데, 30만원권, 50만원권, 80만원권이 었었다. 남자 컷트는 기본 18,000원이었다.

아바헤어

 이제 순서가 되어서 머리를 자르고 있는 남편의 모습, 예쁘게 잘 다듬어 주시길 바라며 잠시 앉아 기다렸다.

 

 

완성된 머리

남자컷트

  머리도 깔끔하게 잘 잘라주시고, 드라이도 예쁘게 해주셔서 맘에 들었다. 다음 날 머리 감았을때도 괜찮아서 마음에 들었다. 첫 날 드라이 했을때에는 예쁘지만, 머리 감고 나면 별로 마음에 안 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컷트는 성공적이었다. 남성 컷트용 패키지를 가입하면 한번 컷트하는데 16,000원이라고 해서 다음에 오면 패키지로 끊을 생각이다. 지축역 근처에 괜찮은 미용실 찾는 분이 있다면 에이바헤어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