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집들이 선물 추천 미키마우스 자동 손 세정기

2022. 11. 4. by 세싹세싹

집들이 선물

손세정제

 얼마 전 집들이 선물로 미키마우스 손 세정제를 선물 받았다. 자동으로 거품이 나와서 사용하기 편리한 것은 물론이고, 미키마우스 손바닥 모양이라 너무 귀여워서 추천해드리고 싶었던 상품이다.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 혹시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분이 있다면 관심 있게 보셔도 좋을 것 같다.

 

 

미키마우스 손 세정기

미키마우스 세정제

 먼저 포장을 풀러보니 귀여운 손바닥 모양의 세정제가 눈에 들어왔다. 손바닥 부분은 딱 봐도 미키마우스와 똑같은 장갑 모양이었고, 아랫부분은 미키마우스의 상징인 빨간색으로 되어 있었다.

손 세정제

 안에 넣을 수 있는 손 세정제도 함께 왔는데, 꼭 이 세정제를 사용해야 하는 것은 아니고, 액체로 된 다른 세정제와도 호환이 된다고 한다.

윗 부분

 위에서 찍은 모습이 정말 귀엽다. 하이파이브를 해주고 싶은 손바닥 모양이었다.

 

 

전원 부분건전지 넣는 곳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하려고 세팅을 해보았다. 뒷 부분에 건전지를 넣는 부분이 있어 AA 건전지 세 개를 넣어주었다.

바닥부분세정제 넣는 곳

 그리고 밑부분에 마개가 있어 그 부분을 열고 액체를 넣어주면 된다.

전원 초록불

  마지막으로 뒷 부분에 있는 전원 버튼을 꾹 눌러주면 이렇게 초록색으로 불이 켜지고 세팅이 완료된다. 전원이 들어왔으니 이제 사용해 볼 차례이다.

거품

 손바닥 아래로 손을 가져다 대니 이렇게 거품이 미키마우스 모양으로 나왔다. 거품 모양까지 신경 쓰다니 참 귀엽게 잘 만든 것 같다. 거품의 양이 적으면 이 모양이 잘 안 나오는데, 모양이 잘 나올 때까지 계속 쓰고 싶은 충동이 생긴다.

 

 

총평

손세정제

 우리집 공용화장실에 자리 잡은 손 세정기, 손님들이 사용하기 딱 좋을 것 같아 현관 쪽 화장실에 두고 사용하기로 했다. 욕실에 포인트가 되는 느낌이라 마음에 든다. 꼭 화장실이 아니라 주방에 놓아도 좋을 것 같은 제품,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아 추천드리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