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크라프트 온도 고양시 화정 맛있는 커피집 추천~!

2021. 4. 13. by 세싹세싹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은

주택가에 있는 한 작은 카페이다.

번화한 곳에 있지 않은 곳이지만 벌써 소문이 났는지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크라프트 온도

밖에서 본 카페 모습

처음에 이 카페가 생겼을 때

우리 동네에 이런 힙한 곳이?

라는 생각이 드는 카페였다. ㅎㅎ

메뉴판을 살펴보니 음료 종류도 꽤 많았다.

커피 종류가 아닌 음료들도 작은 카페치고 많은 편인 듯

전에 왔을 때에는 플랫을 마셨는데

이번엔 카페라떼와 크림 밀크를 주문했다.

사람이 없을 때 찍어본 크라프트 온도

바 같은 느낌이 나기도 한다.

매장 한쪽 냉장고에는 더치커피와 알코올 음료를 진열할 곳도 있다.

구석에 자리 잡은 우리 부부

커피가 나오는 동안 카페 내부를 구경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온 커피

카운터로 가서 픽업하는 것이 아니라 자리로 직접 가져다주신다.

요즘 직접 가져다주는 곳이 거의 없는 것 같은데 감사할 따름이다. ㅎㅎ

남편이 시킨 크림 밀크

커피가 들어있지 않은 않은 음료로

스팀 밀크 위에 크림과 코코아 파우더를 올린 메뉴이다.

쫀득하고 달달한 크림이 맛있었던 메뉴

단 거 좋아하는 남편에게 딱 맞는 메뉴다. ㅎㅎ

내가 주문한 카페라떼도 마셔봤다.

거품 촘촘하고 맛있었던 카페라떼 

이곳의 커피는 산미가 있는 편인데

원래 산미 있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나도

맛있게 마시고 있다.

취향을 뛰어넘을 만큼 커피 맛이 좋다는 뜻~!

화정에서 맛있는 커피집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와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