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파주 퍼스트 가든 레스토랑 삐아또 고메

2020. 10. 13. by 세싹세싹

오늘 리뷰할 곳은 파주 퍼스트 가든에 있는

레스토랑 비아또 고메~!

일단 퍼스트 가든에 대한 설명부터 하자면 ㅎ

파주에 있는 말 그대로 잘 꾸며진 정원이라고 할까? ㅋㅋ

예쁜 건물도 있고 조경도 잘 되어있어서

촬영지로도 많이 쓰이는 곳이다.

특별히 친정아빠 생신을 맞아 가족들끼리

퍼스트 가든 구경도 하고, 식사도 하기로 해서 가게 된 곳이다.

퍼스트 가든의 위치~!

파주에서도 꽤 한적한 곳에 있다.

여기가 바로 삐아또 고메의 건물~!

퍼스트 가든 입구에 있는데 

입장료 내기 전에 들어갈 수 있는 곳이다.

퍼스트 가든은 들어가지 않고

그냥 레스토랑만 가기 원하는 분들도 다녀오실 수 있다.

삐아또 고메 앞에 있던 예쁜 분수

이제 건물 안으로 들어가 보자~!

잘 꾸며진 저택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좋았다.

메뉴판을 보니 세트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었다.

이것저것 다양하고 먹고 싶었던 우리 가족들은

2인 추천, 3인 추천 세트를 골고루 시켰다.

토마토 파스타, 까르보나라 파스타, 스테이크, 피자

아주 다양하게 나오는 구성으로다가 ㅎㅎ

역시 제일 먼저 나온 식전빵

빵은 역시 스프랑 같이 먹어줘야지~! ㅎㅎ

호박 수프가 나왔는데 달달하고 부드러운 맛이라 좋았다.

메인 중에 첫 번째 요리인 고르곤졸라 피자~!

고기가 올라가 있어 불고기 피자 같은 느낌도 있었다.

계속해서 나오는 음식들 ㅋㅋ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이건 아마 가든 원앤원 스테이크인 듯

하도 여러 가지 시켜서 헷갈린다. ㅎㅎㅎ

바삭한 닭고기 껍질도 맛있었고

돼지고기 맛도 괜찮았다~!

그리고 스테이크도 나왔는데

이미 해체 작업이 이루어진 뒤라...

이렇게 한 조각짜리 사진밖에 못 찍었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이것저것 다양한 음식을 맛보느라 정신없었다. ㅋㅋ

음식 맛은 대체로 무난한 편~!

정말 맛있다까지는 아니었지만 그렇다고 뭐 하나 빠지는 음식은 없었다.

이 곳에서 식사하면 퍼스트 가든 입장권도 할인되니

방문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

식사하고 열심히 구경 다녔던 퍼스트 가든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