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오래 된 스타벅스 화정점~! (Since 2001)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먹어보기~!

2020. 3. 21. by 세싹세싹

오늘은 스타벅스 리뷰~!

사실 스타벅스야 다들 아는 곳이고 특별한 것 없지만

그래도 내가 애정 하는 스타벅스 한 곳을 소개해 드리고 싶다.

바로 스타벅스 화정점~!!

아직 우리나라에 스타벅스가 들어온 지 얼마 안 되었을 때~!

식후 커피 마시는 문화가 이제 막 대학생들 사이에 퍼지기 시작할 때~!

이 화정 땅에 생긴 스타벅스 ㅎㅎ

2001년에 생겼으니 내년이면 벌써 20년이 되는 거다~!

그렇게 생각하니 참 세월 빠르네 ㅎㅎ

지금 보다 좀 더 어린(?) 시절부터 다녔던 곳이라

추억도 많고 더 애정이 가는 곳이 바로 화정점이다.

친구들이랑 수다도 떨고 ㅎㅎ 

만남도 참 많이 가졌던 곳~!

오늘은 아침부터 남편과 함께 스타벅스를 찾았다.

온 김에 오랜만에 케이크도 하나 먹어 보기로~!

안 먹어본 거 먹어보자고 해서 고른 게 생크림 가득 바움쿠헨이다.

이름이 생소해서 바움쿠헨이 뭔가 한번 찾아봤다.

나무위키에 따르면 ㅎㅎ

독일에서 유래한 케이크로 나무케이크라는 뜻이라고 한다.

수제로 만들어서 파는 바움쿠헨은

정말 나무처럼 울퉁불퉁하게 만드는 모양이다.

카스테라랑 비슷한 느낌이지만

기공이 적기 때문에 좀더 뻑뻑한 느낌의 빵~!

스타벅스 온 김에 MD상품들도 구경했다. 

청자 모양의 컵이 이번에 잘 나온 것 같다~!

외국 사람들이 여행 와서 사가기 참 좋은 상품 같은데

이놈의 코로나 때문에 ㅠㅠ

커피와 케이크를 들고 2층으로 올라왔다.

창가 자리도 좋고 높은 테이블 자리도 좋고~

오늘은 높은 테이블 자리에 착석~!

짠~언제나 그렇듯 나는 카페라떼를 남편은 바닐라 라떼를 시켰다. ㅎㅎ

여기 직원 분들도 우리 취향을 다 아실 듯 ㅋㅋ

바움쿠헨도 참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케이크에 다가가는 포크~!

푸슉~!

사실 예쁘게 잘라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망했다...

남편이 다시 도전~!

짠~! 어쩜 이렇게 이쁘게 잘 잘랐을까 ㅎㅎ

나랑 비교된다. ㅎㅎㅎ

단면도 이쁘게 잘 나와서 인스타 사진각이다. ㅋ

안에는 슈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 있었다~!

엄청 달고 부드러운 맛~^^

내가 자른 쪽~! 지저분하지만 더 가까이 찍었기 때문에 보여드린다...ㅎㅎ

크림이 시원하고 촉촉해서 맛있었다~!

단, 단 걸 별로 안 좋아하실 분은 취향에 안 맞을 수도~^^

커피랑 마시니 궁합도 잘 맞고 맛있게 먹었다~!


갈 때마다 친절하게 인사해 주시는

 직원분들도 늘 감사하다~!

이번에 보니 최우수 위생등급까지 받았던데

역시~! 화정 스타벅스 최고다. ㅎㅎㅎ

화정 스타벅스 부심을 마음껏 부려보며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