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아마폴라 강남점 베이커리 카페 추천~!

2020. 6. 23. by 세싹세싹

정말 오랜만에 간 강남~!

주말에도 일하는 동생을 만나러 강남까지 왔다.

고양시에서 진짜 먼 길 행차했다~!

동생이 일 끝날 때까지 기다려 주기로 하고

잠시 들른 카페

동생이 점심시간이나 휴식 시간에 자주 온다고 한다.

카페를 둘러보는데

Since 2002 라는 문구가 들어온다.

하 2002하면 월드컵이지 ㅎㅎ

그게 벌써 20년이 다 되어가는구나 씁쓸...

좌석의 종류도 많고 크기도 컸던 아마폴라 강남점

평일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겠지만

애매한 시간의 일요일 저녁에는 사람이 정말 없었다. ㅎㅎ

카페 이지만 24시간 영업을 하는 곳

주말에는 늦은 밤에 사람이 더 많다고 한다.

베이커리 카페답게 빵 종류가 많이 있었다.

전통적인 느낌의 빵이 많이 보인다.

케이크들도 트렌디한 느낌이라기보다는

클래식한 느낌이랄까~?

주문을 하고 넓은 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먼저 우리가 주문한 음료들~!

커피 종류들로 시켰는데 맛이 괜찮았다.

그리고 주문했던 빵들도 함께 나왔다.

먹기 좋게 커팅해 주시는 게 맘에 들었다.

우리가 시킨 빵들은 버터크림빵, 모카빵, 브라우니였다.

주문하고 영수증을 보니 재밌는 부분이 있었다.

메뉴에 적혀있던 '드시고(in house)'

무슨 메뉴 이름이 아니라 드시고 가신다는 뜻 ㅋㅋ

원래 다른 카페도 이렇게 표시를 하는 건가?

아니면 여기만 이렇게 표시하는 건지 아무튼 재밌었다. ㅋㅋ

빵들도 맛이 괜찮았다.

오랫동안 영업한 곳이니 만큼

기본적인 맛은 보장되는 것 같다.

가볍게 커피 마시고 디저트 즐기기에 좋은 곳이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