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고양 스타필드 식당추천 금파~! 일본식 라멘 수제돈가스집

2021. 4. 8. by 세싹세싹

얼마 전 방문한 스타필드 고양점

비가 많이 왔던 날이라 어디 밖에 다니긴 싫고

쇼핑몰 구경이나 하자고 해서 스타필드에 가게 되었다.

구경도 일단 밥부터 먹고 해야 할 것 같아서

푸드코트를 찾아왔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가게 된 곳이 바로 금파

스타필드 지하 1층  PK마켓 앞 음식점이 모여있는 곳 중에 하나이다.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 우수를 받은 곳~!

메뉴를 살펴보니 세트메뉴 구성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은 편이라 여기서 먹기로 결정했다.

우리가 고른 메뉴는 탄탄멘 돈가스 세트와 미소라멘 돈가스 세트~!

주문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음식이 나왔다.

매콤해 보이는 빨간 국물의 탄탄멘~

이쪽이 딱 봐도 미소라멘~!

세트메뉴에 나오는 돈가스라 양은 좀 작았다.

탄탄멘부터 먼저 먹어봤다.

국물 얼큰하고 숙주도 아삭아삭 맛있었다.

양도 꽤 많아 보여서

세트로 먹으면 충분히 배가 부를 것 같았다.

돈가스 두께는 좀 얇긴 했지만 그래도 바삭해서 맛있었다.

미소라멘은 일본식 된장이라기보다

한국 된장 맛의 진한 느낌이랄까~!

한국인 입맛에 특화된 느낌의 라멘이었다. ㅎㅎ

된장 진한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맘에 드실 듯~!😊

전체적으로 음식 맛이 괜찮았다.

사실 이렇게 푸드코트처럼 모여있는 음식점은

별 기대 없이 먹게 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