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617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 핑크 후기, 예약일에 못 받았을 경우 팁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드디어 나도 서머데이 쿨러 핑크를 받아왔다. 서머데이 쿨러는 스타벅스 프리퀀시 2021년 버전으로 미션 음료 세 잔과 일반 음료 14잔을 마시면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먼저 예약방법에 대해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혹시 모르실 분들을 위해 설명을 덧붙인다. 먼저 프리퀀시를 다 모으면 예약하고 싶은 매장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데 본인이 수령 가능한 날짜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이미 예약이 많이 차있는 상태라 6월 말까지는 조금 밀려있을 것이다. 최대한 빠른 날 가까운 지점으로 예약을 걸어두면 된다. 여기서 한 가지 예약을 하고 지정하 날짜에 못 받을 경우 재신청하는 날짜가 7일 뒤로 미뤄진다. 사실 우리도 남편 걸로 먼저 신청했다가 그 날짜에 받지.. 2021. 6. 18.
부산 송정 카페 벨라 비(Cafe Bella B) 추천 부산 송정 카페 벨라 비는 송정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카페이다. 청사포에서 송정 해수욕장까지 걸어온 우리 부부에게 안식처가 되어 준 고마운 곳이다. 송정 해변에 다 와서 이제 더 이상은 걷기 힘들고 지치니 어디 카페나 들어가자 하면서 검색을 시작했다. 그때 우리 눈에 들어온 곳이 바로 벨라 비였다. 뒤 쪽으로는 해변으로 가는 길이 있고 앞 쪽으로는 큰 거리가 있어서 뭔가 대조적인 느낌이 들었던 카페 벨라 비. 일단 카페 외관 부터 잘 꾸며져 있는 곳이라 맘에 들었다. 휴양지 온 것 같은 느낌이 나는 곳이다. 입구로 들어가는 계단을 올라오니 카운터가 바로 보였다. 그리고 또 계단이 있어 2층으로 가면 좌석이 있는 구조였다. 공간 구조가 재밌다는 생각이 들었다. 거기다 1층에는 테라스 자리도 있어 구석구석 .. 2021. 6. 18.
지점토 트레이 만들기 이번에는 남편도 함께 해봤다. 얼마 전에 포스팅했었던 지점토 트레이 1탄에 이어서 오늘은 그 두 번째 이야기이다. 1탄에서는 처음이라 만드는 것이 많이 서툴렀는데, 이번에는 과연 실력이 나아졌을 것인가? 거기다 이번에는 남편과 함께 해봤다고 하는데 남편의 실력은 어떠할 것인가? 지점토로 트레이 만들기~! 나도 유행에 동참해봤다😁 얼마 전 유튜브로 우연히 보게 된 재밌는 영상이 있었으니 바로 지점토로 트레이를 만드는 영상이었다. 최근에 엄청 유행이었는지 유튜브에 관련 영상이 많아 하나를 보니 계속 나오는 지점토 sesack.tistory.com 먼저 저번에 만들었던 방식대로 테두리를 꼬아서 둘러주고 트레이 모양을 만들어 봤다. 이번에는 동그란 모양과 하트 모양도 한번 만들어봤는데, 모양이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것 같았다. 이 상태로 하.. 2021. 6. 17.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 쌍둥이 등대 멋진 바다 전망을 볼 수 있는 곳 해운대에서 해변열차를 타고 내린 청사포역. 이 곳에서 유명한 곳은 어디일까 검색해 보다가, 청사포 다릿돌 전망대와 쌍둥이 등대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처음 청사포에 내려서 느낀 것은 해운대와 많이 다르다는 것이었다. 높은 건물이 들어서 있는 해운대와 달리 이 곳은 작은 어촌 마을 같았다. 물론 청사포에도 카페가 있고, 맛집도 들어서는 것 같았지만 아직은 예전 느낌이 많이 남아있는 곳 같았다. 바닷가 쪽으로 내려오니 작은 항구가 있고 통통배들이 정박해 있었다. 저 청사포 뒤쪽으로는 해운대에 있는 높은 건물들이 보여서 크게 대조되는 느낌이다. 해운대가 현재의 부산이라면 이 곳 청사포는 과거의 부산 느낌이랄까. 청사포 쌍둥이 등대 바닷가 쪽으로 오니 유명한 쌍둥이 등대가 보였다. 빨간 등대와 하얀 등대... 2021. 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