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가평휴게소 푸드코트 북촌손만두 돈가스 추천

2021. 11. 10. by 세싹세싹

가평휴게소

 당일치기로 춘천에 다녀온 날 가는 길에 들렀던 가평 휴게소, 이곳에서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로 했다. 얼마 전에 가평휴게소 간식에 대해서도 소개했었는데, 이번에는 푸드코트까지 리뷰하게 되었다. 최근 자주 가서 가평휴게소가 동네 맛집이 된 것 같은 느낌이다. 이번에 우리가 먹었던 메뉴는 북촌손만두의 만두 육개장과 돈가스였는데, 결론적으로 맛있게 먹고 왔다. 

 

 

 

가평휴게소 삼진어묵, 호두과자 먹어보기~!

가평휴게소  짧은 휴일을 맞아 홍천으로 여행을 떠난 우리 부부, 가는 길에 가평휴게소에 들러서 간단하게 요기를 해결하기로 했다. 강원도 여행 갈 때면 자주 들르는 곳인데, 오랜만에 오니 좀

sesack.tistory.com

가평휴게소 푸드코트

가평휴게소_푸드코트

 푸드코트가 있는 식당 내로 들어오니, 북촌손만두부터 js가든까지 총 6개의 식당이 있었다.

푸드코트_키오스크

 계산은 키오스크가 있어서 바로 할 수 있었다. 키오스크 외에 직접 주문받는 직원 분도 계셔서 편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다.

등심돈가스메뉴

 내가 먹고 싶어했던 등심 돈가스는 8,500원이었다.

만두육개장

 남편이 주문한 메뉴인 만두 육개장은 9,500원이었다. 이전에 다른 곳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북촌손만두 메뉴를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곳과 비교해서 어떤지도 궁금해졌다.

푸드코트_내부

 푸드코트 내부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때라 사람이 많지 않았다. 청소하시는 분이 계셔서 깨끗하게 잘 관리된 느낌이었다.

 

 

만두육개장

만두육개장

  먼저 남편이 주문한 만두육개장이 나왔다.

만두육개장_국물

  빨간 국물이 꽤 매워 보이는 비주얼이었다.

납작만두_굴림만두

  만두는 납작 만두 두 개와 굴림만두 한 개 총 3개가 들어있었다.

굴림만두

 굴림만두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육개장에 들어있으니 반가운 마음이었다.

고사리

 고사리 등 육개장 하면 떠오르는 기본 재료들도 팍팍 들어있었다. 국물을 먹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맵진 않았다. 전에 다른 푸드코트에서 먹었던 북촌손만두보다 맛있는 느낌이었다.

납작만두_반가르기

 안에 들어있던 납작 만두를 먹어봤다. 육개장 국물과 생각보다 잘 어울린다.

굴림만두_반가른모습

 굴림만두도 반 갈라서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맛있게 잘 먹었다.

등심 돈가스

등심돈가스

 이번엔 등심 돈가스를 먹어볼 차례, 돈가스와 샐러드, 밥 등이 있는 구성이었다.

등심돈가스_메뉴

 돈가스의 크기가 크진 않았지만, 두툼하고 꽤 맛있어 보였다. 샐러드도 소스를 듬뿍 주시는 게 맘에 들었다. 보통 이런 데서 주는 돈가스 샐러드는 소스가 부족해서 아쉽기 마련인데, 이곳은 그렇지 않았다. 샐러드든 돈가스든 둘 다 소스를 넉넉히 주셔서 좋았다.

돈가스_먹기

 하나 집어서 먹어보니 소스 맛도 좋고, 고기도 괜찮은 느낌이었다.

 

 

돈가스_한점

 생각보다 맛있었던 돈가스, 이번에 시킨 두 가지 메뉴 모두 맛있게 먹고 왔다. 최근에 먹었던 푸드코트들 중에 가장 좋았던 가평휴게소였다. 역시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그런지 맛도 있고, 종류도 다양해서 맘에 들었다. 

 앞으로도 이쪽으로 여행할 때에는 쭉 가평휴게소만 오게 될 것 같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