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구두라는 정말 착하고 좋은 신발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착하고 품질까지 좋은 착한 구두, 예전부터 잘 이용하던 사이트인데 요즘엔 오프라인 매장도 여러 곳 생길 만큼 인기가 많아졌다. 최근에 방문하니 1+1 행사도 하고 있어서 마침 여름 신발이 필요하던 차에 냉큼 구매해봤다. 내가 산 구성은 나들이 세트로 리브 스퀘어 버클 플랫과 솔레이 플랫 뮬 샌들이 함께 오는 구성이었다. 가격도 2만원대로 정말 저렴하고 착한 구성이었다.
[1+1]나들이 세트1
NC 송파점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NC 송파점 패션관 1층 (월-목) 10:30-21:00 / (금-일) 10:30-22:00
chaakan.co.kr
1. 리브 스퀘어 버클 플랫
먼저 리브 스퀘어 버클 플랫부터 보여드리겠다. 앞 쪽에 네모난 버클이 붙어있는 귀여운 플랫 슈즈다. 클래식한 느낌이 있어서 정장같은 옷에도 잘 어울릴 디자인이다.
이 슈즈의 좋은 점은 일단 재질이 굉장히 부드럽다는 점이다. 새 구두 사서 신다가 뒷꿈치 까진 경험, 여성 분들은 한 번씩은 겪었을 일이다. 하지만 이 슈즈는 정말 부드럽고 신축성 있기 때문에 새 신발이라도 그럴 일이 전혀 없다. 신었을 때 착화감 좋은 신발로서는 여태까지 신었던 구두 중에 최고라고 뽑는다.
2. 솔레이 플랫 뮬 샌들
두 번째 구성으로 온 솔레이 플랫 뮬 샌들이다. 내가 산 색상은 아이보리 색인데, 일반적인 아이보리보다 좀 더 화이트 색상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평소 라탄 소재를 좋아하는데 라탄 느낌의 귀여운 슈즈라 탐났던 제품이다. 역시 예상했던 것처럼 귀엽고 시원한 느낌의 신발이다. 어디 휴가 갈 때 신으면 딱 좋을 것 같다.
3. 실제 착화한 모습
뮬 샌들을 실제로 신었을때의 느낌은 정말 편한 슬리퍼를 신은 느낌이다. 그냥 막 아무 데나 신고 다녀도 될 것 같은데, 거기다 예쁘기까지 한 신발이다. 발 사이즈도 240 정사이즈 딱 맞았다. 발볼이 넓으신 분은 조금 작게 느껴지실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다.
바닥에 착 붙어있는 느낌읜 뮬 샌들, 봐도 봐도 귀여운 신발이다.
다음으로 스퀘어 버클 플랫이다. 역시 예상했던대로 고급진 느낌이 제대로 난다. 누가 이 신발을 1+1으로 26,900원에 샀다고 생각할까? 신발 하나가 26,900원이 아니라 1+1으로 26,900원이다. 정말 가성비 최고의 신발 아닐까 싶다.
지금 들어온 따끈따끈한 소식으로 착한 구두가 3주년을 맞아 전 상품 15프로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한다. 기간은 7월 5일 00시~24시까지 딱 하루이다. 3주년에 150만 회원을 달성했다는 착한구두, 앞으로 경쟁이 치열한 신발 사이트 사이에서 오래 사랑받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견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