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착한구두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착한 신발 사이트

2021. 7. 5. by 세싹세싹

 착한구두라는 정말 착하고 좋은 신발 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착하고 품질까지 좋은 착한 구두, 예전부터 잘 이용하던 사이트인데 요즘엔 오프라인 매장도 여러 곳 생길 만큼 인기가 많아졌다. 최근에 방문하니 1+1 행사도 하고 있어서 마침 여름 신발이 필요하던 차에 냉큼 구매해봤다. 내가 산 구성은 나들이 세트로 리브 스퀘어 버클 플랫과 솔레이 플랫 뮬 샌들이 함께 오는 구성이었다. 가격도 2만원대로 정말 저렴하고 착한 구성이었다.

 

[1+1]나들이 세트1

NC 송파점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NC 송파점 패션관 1층 (월-목) 10:30-21:00 / (금-일) 10:30-22:00

chaakan.co.kr

1. 리브 스퀘어 버클 플랫

네모난-스퀘어가-달린-하얀-플랫슈즈
리브 스퀘어 버클 플랫

 먼저 리브 스퀘어 버클 플랫부터 보여드리겠다. 앞 쪽에 네모난 버클이 붙어있는 귀여운 플랫 슈즈다. 클래식한 느낌이 있어서 정장같은 옷에도 잘 어울릴 디자인이다.

손으로-쉽게-구부러지는-플랫슈즈
부드러운 재질의 플랫 슈즈

 이 슈즈의 좋은 점은 일단 재질이 굉장히 부드럽다는 점이다. 새 구두 사서 신다가 뒷꿈치 까진 경험, 여성 분들은 한 번씩은 겪었을 일이다. 하지만 이 슈즈는 정말 부드럽고 신축성 있기 때문에 새 신발이라도 그럴 일이 전혀 없다. 신었을 때 착화감 좋은 신발로서는 여태까지 신었던 구두 중에 최고라고 뽑는다.  

2. 솔레이 플랫 뮬 샌들

아이보리-플랫-뮬-샌들
솔레이 플랫 뮬 샌들

 두 번째 구성으로 온 솔레이 플랫 뮬 샌들이다. 내가 산 색상은 아이보리 색인데, 일반적인 아이보리보다 좀 더 화이트 색상에 가깝다고 보면 된다.

여러-방항에서-본-플랫-슈즈
플랫 뮬 샌들

 평소 라탄 소재를 좋아하는데 라탄 느낌의 귀여운 슈즈라 탐났던 제품이다. 역시 예상했던 것처럼 귀엽고 시원한 느낌의 신발이다. 어디 휴가 갈 때 신으면 딱 좋을 것 같다.

3. 실제 착화한 모습

뮬샌들-신은-모습
뮬샌들 착화

 뮬 샌들을 실제로 신었을때의 느낌은 정말 편한 슬리퍼를 신은 느낌이다. 그냥 막 아무 데나 신고 다녀도 될 것 같은데, 거기다 예쁘기까지 한 신발이다. 발 사이즈도 240 정사이즈 딱 맞았다. 발볼이 넓으신 분은 조금 작게 느껴지실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할 것 같다.

뮬-샌들
플랫한 뮬 샌들

 바닥에 착 붙어있는 느낌읜 뮬 샌들, 봐도 봐도 귀여운 신발이다.

스퀘어-버클-플랫-신은-모습
스퀘어 버클 플랫

 다음으로 스퀘어 버클 플랫이다. 역시 예상했던대로 고급진 느낌이 제대로 난다. 누가 이 신발을 1+1으로 26,900원에 샀다고 생각할까? 신발 하나가 26,900원이 아니라 1+1으로 26,900원이다. 정말 가성비 최고의 신발 아닐까 싶다.

 지금 들어온 따끈따끈한 소식으로 착한 구두가 3주년을 맞아 전 상품 15프로 할인 행사를 한다고 한다. 기간은 7월 5일 00시~24시까지 딱 하루이다. 3주년에 150만 회원을 달성했다는 착한구두, 앞으로 경쟁이 치열한 신발 사이트 사이에서 오래 사랑받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견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