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스타벅스 싱잉 랜턴 핑크 후기 품절되기 전에 수령 완료

2021. 7. 10. by 세싹세싹

동생이 스타벅스 싱잉 랜턴 핑크를 수령했다. 최근 예약하려는 사람이 많아서 수령하는 게 쉽지 않다고 하던데 정말 어렵게 성공한 것이다. 나는 스타벅스 서머데이 쿨러를 수령한 이후 랜턴은 받을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막상 보니 예뻐서 또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스타벅스 싱잉 랜턴

핑크색 스타벅스 싱잉 랜턴이다. 검은색, 민트색이 있었는데, 이걸로 받아왔다고 한다. 참고로 흰색은 판매하는 제품이다. 불을 켜보니 생각보다 밝기도 밝아서 캠핑 갈 때 쓰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1. 연결하기

핑크색 랜턴

랜턴을 켜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다. 케이블을 연결하거나 건전지를 넣거나, 우리는 케이블을 연결해 보기로 했다.

C타입

먼저 여기에 맞는 케이블이 뭔지 찾아보니 C타입이 맞는 사이즈였다. 보통 사용하는 안드로이드용 케이블을 사용하면 된다.

연결하기

캠핑 갈 때에는 건전지가 있으면 좋겠지만, 집에서 사용할 땐 이렇게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겠다.

2. 밝기 조절과 불멍 모드

불멍모드 버튼

램프는 밝기 조절이 가능하게 되어있었다. 또 한쪽에는 모닥불 모양의 버튼이 있었는데, 이 버튼을 이용하면 불멍 모드를 킬 수 있다.

밝기 조절 가능한 랜턴

최대한 밝게 해 주면 밤에 밖에서는 꽤 잘 보일 것 같았다.

불멍모드

불멍 모드를 켰을 때의 모습이다. 불이 깜빡깜빡 저절로 켜졌다가 꺼진다.

3. 블루투스 연결

블루투스 연결 버튼

싱잉 랜턴은 말 그대로 노래하는 랜턴답게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뒤 편에 보면 블루투스 연결 버튼과 일시정지, 소리 볼륨 버튼이 있어서 간단한 조작도 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하기

블루투스 연결 버튼을 꾹 눌러서 이렇게 파란 불이 들어오면 블루투스 찾기를 통해 연결할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

블루투스 연결에서 위와 같은 목록이 뜨면 연결해 주면 된다.

4. 예약하기
예약하기 어려워진 랜턴

마지막으로 예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오전 6시 45분에 스타벅스 앱에 들어와 기다리다가 프리퀀시에서 예약을 진행해 주면 된다. 그 시간에 접속하는 사람이 많을까라고 생각한다면 오산, 동생 이야기로는 프리퀀시 화면에서 15분 정도 대기해야 예약화면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다시 나갔다 들어오면 대기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기 때문에 기다려야 한다. 그리고 들어가 보면 서머데이 쿨러는 항상 품절이라고 한다. 스타벅스 싱잉 랜턴 재고도 떨어져 간다고 하니, 기간 안에 들어가셔서 꼭 예약 성공하시길 바란다.  혹 증정품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음료쿠폰으로 대체된다고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