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사는 즐거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하기]프리미엄 솔방울 파인 스노우트리 언박싱 feat.이중리본만들기

2018. 12. 13. by 세싹세싹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트리를 설치해 봤다.

설치한 트리는 지금 텐바이텐에서 구매할수 있는 

프리미엄 솔방울 파인 스노우트리이다.


[텐바이텐 크리스마스 트리사기]


텐바이텐 크리스마스 트리텐바이텐 프리미엄 솔방울 파인 스노우트리


 

원가는 45,800원인데 세일해서 29,800원에 구매했다. 유후

그리고 주문한지 하루 만에 와서 더 좋았다. 

이제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 남아서 주문이 밀려 늦게 올까바 걱정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었다!


본격적인 언박싱!

프리미엄 솔방울 파인 스노우트리


박스를 열자 나무 따로, 장식품 따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었다.


오너먼트


나무를 제외한 구성품들.

솜모양의 오너먼트와 그레이의 크고 작은 오너먼트, 토끼털 리본, 솔방울 전구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스마스 트리


자 그렇다면 이제 구부러져 있던 나무를 펴고,


트리 오너먼트


오너먼트들을 하나씩 달기 시작했다.


트리 오너먼트


트리장식 오랜만에 하니 신난다!


크리스마스 트리


짠~ 오너먼트들은 적당한 위치에 달기만 하면 끝!

그 뒤에 솔방울 전구를 돌려가며 설치했다.


트리 리본


그리고 문제의 리본

텐바이텐에서 이중 리본 만드는 방법을 사진으로 설명해 주었지만...

나는 똥손인지라 잘 안 되었다.


그래서 처음에는 그냥 이렇게...


크리스마스 트리


일반 리본모양으로 묶었다.


그런데 아무래도 태가 덜 나는 느낌...

이중 리본 만드는 방법을 유튜브에서 찾아서 만들어 보기로 했다!

(의지의 한국인)


그러다가 발견한 이 영상


3단 리본 만들기의 앞부분을 참고해서 만들었다.

1분 20초 정도까지만 봐도 충분하다.

리본만들기 금손님 감사합니다!



트리 리본


그래서 완성한 모양

이 상태에서 철사로 가운데를 세로로 꽁꽁 묶어주면 된다. 

느슨하게 묶으면 안 예쁘다 꽁꽁 묶는게 포인트!


크리스마스 트리


이중리본으로 완성된 트리!

그냥 리본보다 동글동글 귀엽고 풍성한 느낌이다. ㅎㅎ


솔방울 전구를 켜고 조명을 좀 어둡게 해주면 

크리스마스 트리


짠! 이렇게 예쁜 트리가 완성된다.

아쉬운 건 솔방울 전구가 그렇게 밝지는 않다는 것이다.

그래도 은은하게 빛나는 게 예쁘긴 하다.^^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모두 행복하게 맞이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