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파주시 전망 좋은 카페 아늑~! 여기가 뷰 맛집이네~

2020. 7. 15. by 세싹세싹

노을이 예쁘게 지던 어느 주말 저녁

오랜만에 가고 싶어 진 카페가 있었다.

바로 파주에 있는 아늑카페~!

한강이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전망도 좋고 주변이 한산해서 좋은 곳~!

친한 언니의 추천으로 알게 된 곳인데 정말 뷰 맛집이다~!

해 질 녘 무렵에 오면 더 좋은데

도착하니 이미 해가 다 져서 좀 아쉬웠다.

곳곳에 조명이 있어서 예쁜 아늑~

먼저 테라스 쪽에 좋은 자리가 있는지 살펴보았다.

자리가 다행히 많이 있어서 한강 잘 보이는 곳에 찜~!

그리고 바로 주문하러 왔다.

이번에 시킨 메뉴는 말차라떼, 딸기라떼, 카페라떼~!

라떼 삼총사~! ㅎㅎ

옆에 케이크 메뉴도 눈에 들어왔다.

실제 케이크를 굳혀서 만든 모형까지 ㅎㅎ

먹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았지만

이 날은 참았다. ㅎㅎ

전에 스콘이랑 빵 종류 몇 개 먹어봤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내부도 참 예쁘게 꾸며져 있는 아늑!

인테리어 정말 내 스타일이다~!

테이블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 앉을 수 있다.

여러 명이 올 땐 이런 소파 자리도 좋을 듯^^

음료를 주문하고 이제 우리 자리가 있는 밖으로 나왔다.

바깥 테라스를 좀 더 구경시켜드리자면~!

테라스는 1층과 2층으로 나뉘어 있다.

2층 테라스는 이렇게 일렬로 앉을 수 있는 공간~!

2층에서 내려다본 1층 테라스~

우린 다시 1층으로 와서 찜해 놨던 자리에 앉았다.

곧 주문했던 음료도 나옴~!

내가 시킨 말차라떼

이 메뉴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맛이 괜찮았다~!

종류별로 나온 코스트들^^

이걸 보니 프레첼이 먹고 싶...

밖에 있다 보니 모기의 습격이 심해져

결국 안으로 들어왔다. ㅎㅎㅎ

이럴 땐 안으로 후퇴하는 게 내 피를 보호하는 지름길

 

안쪽 자리에 예쁜 거울이 보면서 사진도 찍고 ㅎㅎ

인테리어 구경도 하고~나름 재밌는 시간을 보냈다.

어느새 음료도 다 마시고 돌아가야 할 시간~!

오늘도 잘 마시고 잘 놀다 왔다.

참고로 아늑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1시까지이다.

꽤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고 있으니

방문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