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나인블럭 서오릉점 정원이 있어서 좋은 카페

2022. 2. 15. by 세싹세싹

나인블럭 서오릉점

나인블럭 서오릉점

 얼마 전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던 나인블럭 서오릉점, 평소 좀 더 가까이 있는 나인블럭 고양 팜에 자주 갔었는데, 이 날은 고양 팜에 사람이 많아 자리가 없어 여기까지 나온 것이다.

 

 

입구

 기왕 나인블럭가기로 했으니 다른 지점도 가보자고 해서 온 서오릉점, 이곳만의 특징이 있어서 나름 좋았던 곳이다. 

나인블럭 내부

빵종류

 입구를 지나 내부로 들어오니 먼저 진열된 빵들이 보였다. 이곳 빵이 맛있어서 오면 항상 한 두 개 찍은 먹곤 했는데, 이 날도 커피와 함께 빵도 주문했다.

케이크종류

 플레인슈와 케이크 종류들도 있었는데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않아서 아쉽다.

내부

 안 쪽으로 들어오니 창가 쪽에 붙어있는 자리와 내부 공간이 벽으로 구분되어 있었다. 창가 쪽이 마치 테라스 같은 느낌이었다.

테라스

 바깥 쪽을 보고 싶어서 창가 자리에 자리를 잡았다. 창 밖으로는 야외 테이블도 있어 날이 좋은 날은 밖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카운터

 내부 공간은 생각보다 넓진 않았지만, 잘 꾸며져 있었다. 전체적인 규모는 고양 팜이 더 큰 것 같았다.

내부공간물

 이제 1층 구경도 어느 정도 했으니 2층으로 올라가 보기로 했다.

계단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의 모습이다. 

책장

 2층은 좀 더 아늑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다. 이런 책장도 있어서 북카페 느낌도 났다.

2층공간

 층고가 높고, 위에 샹들리에가 달려있어 분위기가 좋았다. 1층 보다 크기는 작지만 2층이 더 아늑하고 분위기가 좋았다.

화장실

 화장실은 1층에 있었는데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편이었다.

외부공간정원

 구석 구석 테라스 공간이 있어 봄이나 여름에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다. 정원도 초록색 풍경으로 바뀌면 더 예쁠 것 같은 곳이었다.

 

 

주문메뉴

스콘과 음료

 구경을 하다 보니 메뉴가 나와서 얼른 받으러 다녀왔다. 디저트로는 크루아상과 크랜베리 스콘, 초코 스콘을 주문했고, 커피와 에이드 음료를 주문했다.

레몬에이드

시원하고 맛있었던 레모네이드, 레몬의 맛이 좀 더 진하면 좋았겠지만, 나쁘진 않았다.

크루아상

 크루아상도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다.

크랜베리스콘

 크랜베리 스콘에는 다른 곳에서 파는 스콘보다 크랜베리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상큼하게 씹히는 맛이 좋았던 스콘이다.

초코스콘과 크랜베리스콘

 초코 스콘도 역시 초콜릿이 많이 들어있었다. 두 가지 스콘 다 맛있게 잘 먹고 왔다.

 

 

총평&위치

 나인블럭은 지점별로 많이 다녀봤지만, 갔던 곳마다 만족스러웠다. 자주 가는 고양 팜도 좋았고, 더 스테이 힐링파크도 정말 좋았다. 커피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늘 맘에 드는 곳이다. 생각보다 지점이 여러 군데 있으니 가까운 곳에 한번 찾아가 보시길 추천드린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인블럭 FARM 고양점_마치 멀리 여행온 듯_힐링되는 카페~!

나인블럭 팜 고양점~! 이전에도 다녀간 적이 있었지만, 그때는 사람 많은 일요일 오후라 뭔가 여유로운 아침시간에 오고 싶었다. 이번에 시간이 나서 일요일 아침 10시! 오픈 시간에 맞춰 찾아갔

sesack.tistory.com

 

더 스테이 힐링파크~! 말 그대로 힐링하기 정말 좋은 곳^^

어제 포스팅했던 김밥 싸서 여행 가는 날~! 우리는 이 날 더 스테이 힐링파크를 찾았다. 아침 일찍부터 준비해서 가는 길에 김밥을 먹고 드디어 도착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 위치는 경기도 가평~

sesack.tistory.com

 

 

지혜의 숲 나인블럭 출판도시점 조용한 분위기에 브런치 즐기기 좋은 곳

오늘 소개해 드리고 싶은 곳은 파주 지혜의 숲에 있는 나인블럭~! 일단 지혜의 숲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소개해 드리면 파주 출판도시에 있는 지혜의 숲은 학자, 지식인 등이 기

se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