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드디어 먹어 본 지코바 치킨~! 치밥은 역시 지코바

2021. 3. 25. by 세싹세싹

그동안 이웃님들 블로그 보면서 먹고 싶었던 치킨이 있었으니

바로 지코바 치킨이었다.

그중에서도 밥이랑 같이 먹기 최상의 메뉴라는

순살 바베큐 양념치킨이 특히 먹고싶었다.

평소 숯불향 나는 치킨을 좋아하기도 해서

드디어 먹어보기로 했다~!

주문하고 곧 도착한 지코바 치킨

이런 플라스틱 용기에 담아 오는 게 또 여기만의 특징인 것 같다.

국물이 자작하게 들어있어 마치 떡볶이처럼 보이기도 하다.

여기에 밥 비벼 먹을 생각이 침이 고인다.ㅎㅎ

먼저 치킨부터 먹어봤다.

숯불향 나는 맛있는 바베큐치킨~!

치킨만으로도 충분히 맛있다.

같이 들어있던 떡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드디어 먹어보고 싶었던 치밥 제조에 들어갔다.

슥슥 비벼서 한 입 먹으니 꿀맛~!

남은 치킨이랑 양념으로 볶음밥처럼 해 먹는 경우도 있던데

그냥 이렇게 비벼 먹기만 해도 맛있는 것 같다.

보통 치킨 시켜먹으면 그냥 치킨은 치킨일 뿐

밥을 먹었다는 생각은 잘 안 드는데 ㅎㅎ

지코바 치킨은 이렇게 밥이랑 먹을 수 있으니

제대로 한 끼 먹었다는 생각이 든다.

먹고 나서도 더부룩하지 않고 속도 편한 느낌~!

처음 먹어봤던 지코바 치킨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다.

앞으로도 종종 시켜먹게 될 듯~!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