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로스크 아크와 오뚜기 콜라보 딜러 먹어보기~!

2021. 10. 5. by 세싹세싹

로스트 아크와 오뚜기의 콜라보

 로스크 아크에서 얼마 전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뚜기와의 콜라보로 출시된 딜러 라면을 먹으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그동안 많은 브랜드들과 콜라보를 해왔는데, 이번에는 오뚜기와 협업하여 아예 라면까지 출시한 것이다. 이 딜러라면은 특별히 로스크 아크의 새로운 캐릭터 소서리스가 출시된 기념으로 만들었다고 한다.

딜러-라면

 우리 동네 CU에 있었던 딜러라면, 없는 매장도 많다고 하는데, 다행히 우리 동네에는 있었다. 

 

로스트아크-라면

 2+1 행사상품이라서 3개를 사왔다. 로스크 아크 소서리스 스페셜 에디션이라는 문구와 캐릭터가 그려진 포장이 눈에 들어온다. 맛은 핫치킨마요, 비빔면 스타일로 나온 라면이다.

딜러라면 만들기

딜러-오픈

 집에와서 포장을 뜯어보니 스프가 세 종류가 들어있었다.

스프들

 스프에는 소서리스가 사용하는 스킬의 이름도 적혀있었다. 각각의 맛을 소서리스의 스킬로 표현한 것이 재미있었다. 신선도 유지에는 냉기 마법인 혹한의 부름, 매운맛에는 불기둥을 부르는 인페르노, 마요네즈에는 방어 기술인 엘레기안의 손길을 써 놓았다.

조리방법

 조리하는 방법은 일반적인 비빔라면과 비슷하다. 4분 정도 면을 익히고, 물을 버린 후 스프넣고 비벼주면 된다.

건더기-스프

 먼저 건더기 스프를 넣고 물을 넣어준다.

스프-넣고-물-넣기

 건더기 스프의 양이 꽤 많았다. 닭고기도 들어있고, 크기도 큼직한 것이 맘에 들었다.

물-버리는-곳

 뚜껑에 물을 따라 버리는 곳이 있었는데, 여기에 쿠폰의 번호가 적혀있다.

물-버리는-곳

 이렇게 뚜껑의 일부분을 분리해서 구멍으로 물을 버리면 된다.

쿠폰-번호-위치

 벗겨진 부분에 쿠폰번호가 적혀있으니, 이 부분은 버리지 말고 잘 가지고 있어야 한다.

비빌-준비

 이제 면이 다 익은 것 같아 물을 따라버렸다.

 

액체-스프

 이제 핫치킨마요 액체스프를 넣고 비빌차례이다.

마요네즈

마지막으로 마요네즈를 넣어준다.

마요네즈-넣기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더 맛있을 것 같았다.

완성된-딜러라면

이제 슥슥 비벼서 먹을 차례이다.

돈-항정살

갑자기 고기 등장, 이 딜러라면만 먹기에는 양이 모자랄 것 같아 고기도 같이 구웠다.

고기-세팅

돈 항정살도 조금 구워서 세팅을 마쳤다.

완성된 딜러와 항정살

고기와라면

고기와 비빔라면의 조합은 말 안 해도 맛있다는 걸 아실 것 같다.

고기-딜러-라면

고기 한점과 집어서 먹어보니 역시 맛있었다.

고기와함께

딜러의 맛은 생각보다 내 기준으로 많이 맵지는 않았다. 반면 남편은 매운 것을 잘 못 먹어서 나보다 소스를 덜 넣었는데도 맵다고 했다. 확실히 마요네즈가 들어가니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났다. 생각보다 맛있었던 딜러 라면, 컵라면인데도 퀄리티가 꽤 좋게 나왔다. 

 

쿠폰안내

 이제 라면도 다 먹었으니 쿠폰을 입력할 차례이다. 쿠폰은 3번까지 등록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시길 바란다. 아무리 많이 먹어도 3번 이상은 쿠폰 등록이 안된다.

 생각보다 맛도 있고, 쿠폰 구성품도 나름 괜찮아서 만족스러웠다. 이벤트 기간은  9월 29일부터 12월 31일까지이니 참여하실 분들은 그 안에 참여하시길 바란다.

 

모코코 맘스 세트 드디어 먹어봤다! 쿠폰 때문에 먹는 맘스 터치

 로스트 아크 게임 유저라면 모코코 맘스 세트 출시 소식을 다들 아실 것이다. 7월 14일 판매 첫날 물량이 금방 떨어져 주문하고 싶어도 주문하지 못했고, 쿠폰만 떨어진 지점이 있어 세트를 구

se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