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세겹집 삼겹살 맛집 치즈 계란찜도 드셔보세요!

2022. 3. 18. by 세싹세싹

세겹집

세겹집

 이전에 한번 리뷰한 적 있었던 세겹집, 그때는 점심시간에 가서 점심특선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저녁에 가서 고기 한번 제대로 먹어보기로 했다. 점심특선 구성이 정말 좋고, 가격도 맘에 들어서 다시 찾았는데, 이번 방문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대기 서비스&주문하기

대기석

 확실히 저녁시간에 오니 사람이 많아서 잠시 대기해야 했다.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쓰면 계란찜이나 냉면을 추가로 준다고 하시니 안 적을 이유가 없었다. 대기석도 따로 잘 마련되어 있어서 이곳에서 자리가 나기를 기다렸다.

메뉴판

 조금 기다렸더니 자리가 나서 앉을 수 있었다. 이제 메뉴를 고를 차례 먼저 생삼겹을 먹어보고, 나중에 다른 고기 먹고 싶으면 좀 더 추가하기로 했다.

삼겹살&가브리살

반찬 세팅

 주문을 하니 먼저 반찬을 세팅해 주셨다. 초를 이용해 찌개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우드 버너도 같이 나왔다. 주방에 하나 사두고 싶은 아이템 중에 하나이다.

순두부 찌개

 순두부찌개가 나와서 고기를 먹기 전에 먼저 먹어봤다. 세겹집은 전에도 느꼈지만 찌개도 참 맛있다. 뜨끈하게 속을 먼저 달래주기 좋았다.

생삼겹김치 굽기

 직원 분이 오셔서 능숙하게 고기를 올리고 김치도 구워주셨다. 이 집은 항상 직원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더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전에 왔을 때에는 점심에 사람이 없을 때에만 구워주시는 줄 알았는데, 바쁜 저녁시간에도 직접 구워주셨다.

쌈과 반찬들

 세팅된 쌈과 쌈과 함께 먹기 좋은 야채들, 콩나물과 파채 취향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삼겹살 굽기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를 보니 군침이 돌기 시작했다. 고기가 익는 동안 대기 서비스로 선택할 수 있었던 계란찜도 추가로 주문했다. 찌개도 맛있으니 계란찜도 맛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

계란찜

 아니나 다를까 계란찜은 상상 이상으로 맛있었다. 정말 폭발할 듯이 부풀어 오른 계란에 치즈를 올려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던 계란찜, 치즈와 계란의 조합이 환상적이었다. 왜 진작 이렇게 먹을 생각을 못했나 싶었다. 집에서는 이런 비주얼이 나오기 힘들겠지만, 한번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삼겹살

 계란찜 나오는 사이에 고기가 다 익었다. 이제 애피타이저도 충분히 즐겼으니 본 게임 시작이다.

삼겹살 먹는 방법

 그냥 먹어도 맛있고, 구운 김치랑 먹어도 맛있고, 파채, 콩가루와 함께 먹어도 맛있었다. 고기 자체가 생삼겹이고 싱싱한 느낌이라 어떻게 먹어도 좋았다.

가브리살 굽기

 삼겹살을 더 먹고 나서 가브리살을 추가로 주문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가브리살, 이것도 먹음직스러웠다.

가브리살가브리살 한 점

 고소하고 좀 더 씹는 맛이 있어서 좋았던 가브리살, 삼겹살도 가브리살도 만족스럽게 잘 먹었다.

물냉면냉면

 마지막으로 후식냉면까지 주문해서 마무리했다. 면발 얇고, 맛있었던 냉면,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다.

냉면과 고기

 남겨둔 가브리살을 냉면과 함께 먹었다. 숟가락에 면 올리고 고기 올려서 한 입 가득 먹는 맛, 아시는 분은 아실 것 같다. 냉면까지 잘 먹고 나니 정말 배불렀다. 맛있는 냉면으로 입가심도 하고 나니 정말 만족스러웠다.

 

 

총평&위치

 고기 먹고 싶은 날 또 찾고 싶은 세겹집, 저녁시간에 찾은 세겹집도 정말 좋았다. 늘 직원 분들도 친절하고 고기도 맛있고, 가격도 괜찮아서 다음에도 방문하게 될 것 같다. 화정 근처에 고깃집 찾는 분이 계시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함께보면 좋은 글

 

세겹집 추천 점심특선으로 삼겹살을 먹어보자~!

세겹집  오랜만에 동네에 있는 고깃집 세겹집을 방문했다. 보통 고기 먹으러 가자고 하면 저녁에 오게 되는데, 이 날은 특별히 낮 시간에 방문하게 되었다.  낮 시간에 방문하면 좋은 점은 바로

sesa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