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오뎅식당
스타필드에 이것저것 구경하러 놀러 간 날, 간단하게 점심을 먹으러 푸드코트에 가게 되었다. 전에 다녀온 식당들도 있었지만, 이번에 새로운 곳을 가보자고 해서 둘러보다가, 오뎅식당이라는 곳을 발견했다.
허기숙 할머니의 오뎅식당, 간판에 대한민국 최초 부대찌개 1호점이라는 내용이 쓰여있었다. 간판만 봐도 부대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부대찌개 1호점이라니 그 맛이 어떨지 궁금해지는 곳이었다. 이렇게 원조 할머니의 이름을 걸고 하는 곳은 웬만하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메뉴를 살펴보니 어린이 메뉴 외에는 모두 부대찌개와 관련된 메뉴였다. 부대찌개, 철판 부대볶음, 부대라면까지 있었다.
라면세트
이번에 먹어본 메뉴는 부대라면과 만두가 나오는 콜라겐 라면세트였다. 가격은 9,000원이라 라면 세트 치고 좀 비싼 가격이지만, 그만큼 맛이 있을 거라 생각했다.
부대라면을 보니 고기와 각종 햄, 콩나물 등의 재료가 들어있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었다.
햄과 함께 국물을 떠먹어보니, 칼칼하고 시원한 느낌이었다. 콩나물 같은 야채가 들어가서 국물이 더 맛있는 것 같았다. 면과 콩나물을 함께 먹으니 씹는 맛도 좋았다.
이어서 함께 나온 만두도 먹어봤다. 김치 만두 2개와 고기만두 2개가 나왔는데, 크기가 크진 않아서 좀 아쉬웠다.
맛은 평범한 고기만두와 김치만두의 느낌, 크게 특별한 것은 없는 만두였다. 라면과 곁들여서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 느낌이다.
총평&위치
오뎅식당은 부대찌개를 전문으로 하는 곳인데, 부대라면만 먹어서 확실히 평을 내리긴 어려운 것 같다. 국물 맛을 봤을 때에는 나쁘지 않았는데, 콜라겐 라면 세트 구성은 가격 대비 조금 아쉽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한 끼 간단히 먹기에는 괜찮았던 곳이다. 스타필드에서 쇼핑하고 출출한 배를 채울 곳을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