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먹는 즐거움

화정동 카페 추천 카페, 공기

2020. 11. 19. by 세싹세싹

오늘은 우리 동네 작은 카페 하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한다.

바로 카페, 공기라는 곳

덕양구청 근처에 있는 카페인데 그동안 지나가 보기만 하다가

이번에 처음 가봤다.

 

큰 길가에 있고 위치가 좋아서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찾을 듯~!

덕양구청과 고양세무서 직원 분들이라면 한번씩은 가보셨을 거 같다. ㅎㅎ

외관은 이런 모습

작고 귀여운 느낌의 카페다.

앞에는 나름의 테라스 공간도 있다.

날 좋은 날은 밖에서 마셔도 좋을 듯^^

카페 공기의 메뉴 공개~!

커피 종류도 다양하게 있고, 크로플 브라우니 같은 디저트들도 있다~!

아무래도 별표 표시된 커피들이 인기 메뉴인 듯~!

신메뉴인 연유콩콩크림라떼나 티라미수 라떼도 맛있을 것 같았다.

디저트들도 직접 만드시는 듯~!

찹쌀파이도 먹어볼까 싶었지만

너무 밥 먹은 직후라 패스하기로 했다. ㅎㅎ

안에서 본 매장 내부는 더 예뻤다.

아기자기 잘 꾸며진 모습~!

이런 느낌의 인테리어 좋다~!

드디어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다.

나는 카페라떼를 시켰고, 남편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었다.

카페라떼도 맛있었지만

아인슈페너 비주얼이 넘 좋아서

먹어보고 싶었다. ㅎㅎㅎ

담엔 나도 아인슈페너를~! ㅋㅋ

위에 크림도 많이 올려주시고 넘 맛있었던 아인슈페너

크림 자체도 쫀쫀한 느낌이다.

이번에 처음 방문했었는데

만족스러웠던 카페 공기~!

앞으로도 종종 방문해서 다른 커피들도 맛보고 싶다~!

댓글